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HC 포테킹후라이드콤보+치즈볼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

by 국화꽃 2021. 8. 9. 11: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HC의 포테킹후라이드콤보와 치즈볼을 주문해서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핫도그도 만득이 핫도그라고도 불리는 감자핫도그도 좋아할 만큼 튀긴 감자를 좋아하는데요, 바삭함과 고소함을 극대화한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출시된지는 좀 됐지만 저희 동네에 워낙 강력한 치킨집들이 많아서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배달 받자마자 찍은 포테킹후라이드콤보입니다.
콤보라서 닭다리와 날개, 봉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킨 박스를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한가득 퍼집니다.




그리고 치즈볼 유행의 첫 주자였던 BHC를 주문하는데 치즈볼이 빠질 수 없어 함께 주문했습니다.




소스는 머스터드와 양념치킨 소스를 함께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튀김옷과 감자가 기름을 먹어서 입맛에 따라 다른 메뉴보다 조금 느끼할 수 있습니다.
느끼함이 느껴질때쯤 매콤한 소스를 찍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따끈 바삭한 치즈볼을 먼저 한 입 먹었습니다.
역시 이 치즈볼은 BHC를 따라올 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쫄깃한데 진한 고소함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다리와 날개인데 감자가 붙어있어서인지 일반 치킨보다 닭이 큼직하게 느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치킨을 베어물면 고소함과 바삭함이 먼저 느껴지고 뒤이어 부드러운 닭고기와 육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마지막 조각까지 바삭함을 잃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감자때문인지 평소보다 포만감이 훨씬 더 느껴졌고 아마 그만큼 칼로리도 높겠지만..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저는 또 주문해서 먹을 듯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단점이라면 입천장이 조금 까질 수 있습니다!

밖에 나가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배달 메뉴를 고민하시는 분들, 이제 말복인데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닭요리를 찾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BHC포테킹후라이드콤보입니다.

아직 드셔보지 않았다면 한번쯤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리며 내돈내산 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