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탄방동 초밥 맛집 '훈스시'

화슐랭가이드

by 국화꽃 2021. 8. 19. 10: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탄방역 근처에 위치한 탄방동 초밥 맛집 훈스시에 방문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탄방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구요, 롯데백화점에서도 가까워서 쇼핑 전후에 방문하시기에도 좋을 듯 합니다.

 

 

 

탄방동 초밥 맛집 훈스시는 건물 뒤편과 지하에 건물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신 분들도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탄방동 훈스시는 매주 일요일 휴무이구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셔야겠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훈스시 내부입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보이고, 만화책에서 봤을 법한 그림도 커다랗게 붙어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수제로 만들어서 오래 걸린다고 적혀있기는 한데 워낙 유명한 곳이라 홀 손님도 배달 주문도 많다보니 생각보다 더 오래 걸리기는 했습니다.

 

 

 

대전 초밥 맛집 훈스시 메뉴입니다.

저는 두 명이 방문해서 오늘의 초밥 12P와 연어 초밥 12P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은 물과 물티슈, 수저, 젓가락, 휴지, 종지, 간장이 기본 세팅되어있습니다.

 

 

 

단무지와 생강절임, 락교가 나오고 뒤이어 죽과 샐러드가 서빙되었습니다.

죽에 참기름을 좋은 걸 쓰시는지 고소한 냄새가 입맛을 돋굽니다.

 

 

 

뒤이어 초밥보다 빨리 우동이 나옵니다.

사실 우동이 먼저 나오는 경우는 처음 봐서 살짝당황스러웠지만 오랜 기다림에 배가 고팠던지라 일단 먹습니다.

국물이 짜지않고 심심한듯하면서 깔끔한 맛이라 초밥을 먹기 전의 입맛에 크게 영향을 끼치지는 않았습니다.

 

 

 

약간의 기다림이 더 지나고 초밥이 나왔습니다.

밥은 적고 생선이 길쭉길쭉해서 얼마나 맛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오늘의 초밥 구성입니다.

10p와 12p의 구성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계란초밥이 아닌 타코 와사비가 나오는 것도 독특했구요.

 

 

 

 

제가 주문한 연어 초밥입니다.

횟감의 길이 보이시나요? 연어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연어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셔야 하는 대전 연어초밥 맛집입니다.

 

생선 부위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연어 살결이 다른 것으로 보아 다양한 부위로 내어주시는 듯 합니다.

 

 

 

역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카운터입니다.

시계도 귀엽고 미니 진로 세트도 귀엽네요! 스티커들도 귀엽고.. 내부 데코가 너무 귀여웠어요!

 

음식도 맛있었는데 무엇보다 남자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았습니다.

 

대전 초밥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 특히 저처럼 연어 초밥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훈스시입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포장이나 배달로 즐기기에도 훌륭한 구성이라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은 꼭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저도 연어초밥이 먹고싶을때 재방문하거나 회사에서 배달시켜서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혹시 배달이나 포장을 이용하게 된다면 후기를 다시 공유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대전 초밥 맛집 탄방동 훈스시에 다녀온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