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궁동 딤섬 맛집 - 딤섬관

화슐랭가이드

by 국화꽃 2025. 4. 21. 10: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궁동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 딤섬관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대전에 딤섬 맛있는 집이 정말 많지 않은데 그중에 한 곳입니다.

별도 전용 주차장이 있지는 않아서 골목에 알아서 주차하셔야하는데 궁동은 주차가 쉽지 않다보니 유림공원에 차를 대고 방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지난번엔 주말 저녁에 예약 없이 방문하면서 대기 없이 바로 식사했었는데, 이번엔 평일 점심이라 오픈런하면 바로 식사 되겠지 생각하고 예약없이 방문했는데 오히려 평일 점심이 예약으로 꽉 차있더라구요

테이블링 등록하고 잠시 대기 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샤오롱바오가 나왔습니다.

한 판에 기본 세 개가 들어있고  생강채가 나오지 않아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만두피를 갈랐을때 육즙이 쪼르륵 나오는 샤오롱바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씹히는 하가우입니다.

만두피가 쫄깃하고 안의 새우살은 탱글탱글해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샤오롱바오와 하가우가 가장 무난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인것 같아서

기본적으로 주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어서 크리스피창펀이 나왔습니다.

지난 방문때 정말 맛있게 먹었어서 이번에도 주문했는데 겉의 피는 쫄깃하고 안의 새우튀김은 바삭해서 식감과 맛이 정말 좋습니다.

아래에 깔린 소스도 짜지 않고 맛있어서 듬뿍 찍어드셔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이번에도 같이 방문한 일행들 모두 이 메뉴가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어서 싱가폴칠리새우입니다.

생각보다 매운맛은 강하지 않았고 새우 머리째로 조리하셔서인지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머리와 꼬리가 모두 있고 껍질은 제거되어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추가할 수 있는 계란볶음밥도 주문해서 소스와 섞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달걀볶음밥은 고소하고 양도 꽤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탄탄면입니다.

마라맛이 꽤 느껴지니까 마라를 좋아하는 분은 다른 메뉴를 선택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나 저의 일행들은 모두 마라맛을 좋아해서 입맛에 맞았고 면이 탱글탱글하고 진득한 땅콩소스 맛도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대전에서 맛있는 딤섬을 먹고싶은 분들, 유림공원 산책 후에 식사할 맛집을 찾는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만한 딤섬관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