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숙박/인피니티 풀/워터파크/배달맛집 전복치킨

여기에서, 행복할것

by 국화꽃 2021. 3. 7. 13: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12월에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그런지 1층 로비에 트리와 산타 옷을 입은 동물들로 장식을 해두었습니다.

로비에 들어서면 직원이 맞아주며 체크인 할 1명만 오른쪽 파란 라인 쪽으로 서라고 안내해줍니다.

저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고 간단한 사항을 안내받고 룸 키를 받았습니다.

 

 

 

체크인을 저녁시간이 다 되어서 해서인지 로비에서 꽤 떨어진 방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아이가 있거나 짐이 많은 분들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제주 신화월드에 도착하시면 비교적 로비와 가까운 룸으로 배정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룸에 들어가니 티비에 방문을 환영한다는 화면이 띄워져 있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환영받는 느낌이 들어서 사진을 찍어뒀습니다.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룸 컨디션입니다.

체크인할때 뷰가 조금이라도 좋은 트윈베드룸을 원하는지 뷰는 없지만 킹베드룸으로 원하는지 묻기에 저는 어차피 여행중에 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타입이 아니기에 킹베드룸으로 배정받았습니다.

 

널찍한 침대에 침구는 깨끗했고 푹신했습니다. 양 옆으로 탁자가 있어 핸드폰 등 소지품을 올려두기에 좋았고, 룸 자체가 넓어 캐리어를 펼치고도 왔다갔다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옷장엔 옷걸이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겉옷이나 다음날 입을 옷을 보관하기에 용이했고, 왜인지 옷장 아래쪽에 체중계가 있었습니다.

 

욕실은 세면대를 중심으로 변기와 샤워실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청소 상태도 양호했고 하수구 냄새 등 불쾌한 요소는 없었고 수압은 아주 강하진 않았지만 약간 조절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비치된 샤워가운 두 개의 사이즈가 각각 달랐으니 체형에 맞게 입으셔야겠습니다.

 

 

 

저희의 잠옷 사진인데요, 찍어둔 이유가 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에서 총 2박을 묵었는데, 첫 날 자고 다음날 외출하러 나가면서 제 나름대로 잠옷을 한쪽으로 잘 치워뒀는데 청소하시는 분이 다시 하나하나 깔끔하게 개어서 침대 위에 올려두셨습니다.

혹시라도 신경 쓰이시지 않게 치운다고 치워둔건데 일거리를 더해드린거같아 죄송스럽기도하고, 이정도로 깔끔하게 정돈해주시는 점에 감동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주

신화월드맛집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 전복 치킨인데요, 요기요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저희는 양념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제주 전복치킨 매장에서 출발하실때 한 번, 제주신화월드에 거의 다 도착해갈때 한 번 더 전화를 주시니 1층 로비로 내려가서 받아오시면 됩니다.

너무 친절하게 전화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치킨을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전복 튀김옷의 색을 보면 아시겠지만 깨끗한 기름으로 튀기시는것 같았구요, 차로 배달 오셔서인지 치킨이 전혀 식지 않고 따뜻하고 바삭한 상태 그대로 도착했습니다.

일단 전복 정말 큼직하고 부드럽구요, 닭도 여느 치킨집보다 큰걸 사용하시는 듯했습니다.

 

와사비 소스를 꼭 추가하라는 글들을 보고 와사비 소스를 추가했는데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결국 와사비마요 소스를 남겼습니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게 해주시는 모든 식당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추천하는 제주신화월드 맛집입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의

인피니티풀

입니다.

룸 컨디션을 소개할때도 적었지만 저는 여행 중에 호텔룸에서 오랜시간 머무는 타입이 아니기에 제주 가성비 숙소인 신화월드 랜딩관과 신화관 중에 고민을 했었는데요, 신화관으로 결정한 이유가 바로 이 인피니티풀이었습니다.

 

첫날은 제주신화월드에 늦게 체크인을 하기도 했고, 인피니티풀이 8시 이후부터인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해서 저녁 먼저 먹고 느지막히 입장했습니다.
그리고 때가 때인지라 풀장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어깨까지만 물에 담그고 놀았습니다.

밤이라 다른 풍경은 보이지 않았지만 야외 워터파크에 조명을 켜둬서 구경도 하고, 미온수에 몸을 담그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온수 말고도 작지만 온수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추위를 많이 느끼는 분들도 제주 신화월드 인피니티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음날 조식을 먹고 간 제주신화월드 실내워터파크입니다.

제가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한 12월은 겨울이라 실외워터파크는 운영하지 않고 있었기에 실내 수영장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유수풀 외에는 성인이 이용할 만한 시설은 딱히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린 아이들을 동반한 방문객에게는 실내 워터파크가 반가우실텐데요,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낮은 풀장과 뛰어놀수도 있는 작은 시설도 있고 무엇보다 춥지 않아서 날씨와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인피니티풀에서 일몰을 보고싶어서 시간 맞춰 들어갔는데 날이 흐려서 일몰을 보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전날 늦은 시간에 입장해서 보이지 않던 먼 풍경까지 구경하면서 사진도 많이 남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신화월드를 추천합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제주신화월드 조식을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